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한국의 갈라파고스, 굴업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주말”

  • 작성자
    섬해양관광팀
    작성일
    2025년 8월 25일(Mon) 15:55:17
  • 조회수
    32

행사_포스터1.jpg 행사_포스터1.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행사_포스터2.jpg 행사_포스터2.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한국의 갈라파고스, 굴업도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주말

- 인천관광공사·아키클래식과 함께하는 숙박 아웃도어 상품 운영 -

 

인천광역시(이하, )와 인천관광공사(이하, 공사)82()부터 3()까지 12일간,덕적군도 굴업도에서 2025 인천 섬 도도하게 살아보기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 섬 고유의 자연자원을 MZ세대 관광객에게 알리고, 섬 관광에 대한 관심과 유입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와 공사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아웃도어 여행 트렌드에 맞춰, 백패킹과 트레킹 등 체험형 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한국의 갈라파고스로 불리는 생태 명소 굴업도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코끼리바위·개머리언덕·연평산 트레킹을 통해 자연 속에서 회복과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백패킹의 성지로 알려진 굴업도의 특성을 살려, 숙박은 텐트를 이용한 백패킹 또는 펜션 중에서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역 식재료를 활용한 현지 식사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아키클래식이 협찬사로 참여해, 참가자 전원에게 정가 9만원 상당의 컴포트화범퍼 증정, 프로그램의 실용성과 만족도를 더할 예정이다.

 

공사 섬해양관광팀 김태후 팀장은최근 2030세대는 자연에서의 휴식과 체험을 중시하는 여행을 선호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관광을 넘어 인천 섬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전략적인 시도라고 설명했다. 이어앞으로도 다양한 섬에서 특색 있는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상품은 인천시민 대상 백패킹 기준 참가비는 139천원으로, 왕복 선박, 숙박, 식사가 모두 포함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인천 섬 포털홈페이지(https://isum.incheon.go.kr) 또는산봉우리 여행사 온라인 플랫폼(https://sbw.kr/bungae)’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