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 기념품 공모 수상작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전시

  • 작성자
    관리자 (인천관광공사)
    작성일
    2016년 8월 16일(Tue) 10:25:00
  • 조회수
    11899

인천관광기념품공모전수상작전시회.jpg 인천관광기념품공모전수상작전시회.jpg (118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 기념품 공모 수상작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서 전시

- 제19회 인천관광 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홍보 및 판로개척을 위한 전시회 개최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지난 7월에 개최된『제19회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수상작 전시회를 8월 9일(화)부터 21일(일)까지 13일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내 지하1층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다중 집객 시설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을 이번 전시회 장소로 정하여, 기념품 관련 창작 진흥과 판매 활성화에 기여를 꾀할 예정이다.

 

○ 이번 공모전에는 총 46점의 작품이 출시되어, 대상1점, 금․은․동상 각2점, 장려 및 입상을 포함한 총 22점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어 이번 전시회에 선보이게 되며, 대상부터 동상까지 7점은 오는 9월에 개최되는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도 출품하게 된다.

 

공사는 기념품공모전 입상작 전시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인천관광 기념품을 홍보해 나갈 계획이며,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판매를 위해 구월동 엔타스 시내면세점의 입점도 협의 중에 있다.

 

○ 인천관광공사 황준기 사장은 “공모전 입상작의 전시와 판로 확대를 통해 향후로도 우수한 관광기념품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