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우먼파이터 시즌3 월드 오브 스우파(WSWF) 인천 유치

  • 작성자
    해외마케팅팀
    작성일
    2025년 4월 9일(Wed) 14:55:17
  • 조회수
    87

보도자료_사진파일.jpg 보도자료_사진파일.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우먼파이터 시즌3

월드 오브 스우파(WSWF) 인천 유치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이하 공사)CJ ENM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3 ‘월드 오브 스우파메인 촬영지를 인천으로 유치하고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오는 527일 방영 예정인 월드 오브 스우파는 Mnet 메가 히트작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세 번째 시즌 프로그램으로, 5개국 6개 크루가 각 국을 대표하여 월드 클래스 댄스 크루를 가리는 국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달 월드 오브 스우파 인천 유치 및 성공 개최를 위하여 공사, CJ ENM(제작사), 놀던오빠들(대행사)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제물포 르네상스 거점 시설인 상상플랫폼 내부 공간을 활용하여 세트장을 조성하고 3월 한달 간 촬영을 진행하였다. 뿐만 아니라 인천 개항의 역사를 품은 대표적인 관광지 개항장 일대(차이나타운, 중구청 일대, 자유공원 등)를 참가자들이 둘러보고 즐기는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412일부터 731일까지 상상플랫폼(인천 중구 월미로 33) 1층에 월드 오브 파이터 크루들이 회의를 하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아지트세트장을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포토존으로 개방한다. 더불어 크루별 브로마이드 포토존과 참가자 싸인 및 주요 참가자들의 핸드프린팅 등이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월드 오브 스우파를 인천으로 유치하고 함께 협업할 수 잇게 됨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이를 통해 신규 한류 콘텐츠인 K-DANCE를 발굴하고 국내 관광객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관광객을 대상으로 인천의 우수한 관광자원 노출을 통한 관광 목적지 인천의 인지도를 제고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