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후지필름 코리아,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출사단 모집
후지필름코리아_인천스냅투어_출사단.jpg (891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후지필름 코리아,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출사단 모집 - 인천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찰칵! 2024 인천 스냅 투어 출사단 모집 시작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사장 임훈)와 협력하여 주요 관광지의 멋진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내기 위한 ‘인천 스냅 투어 출사단’을 오는 10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이번 협력은 2023년에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해 양 기관이 맺은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인천의 다양한 관광 매력을 담은 고화질 사진을 통해 국내외 잠재 관광객들에게 인천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작년에는 ‘올 나이츠 인천’ 출사단을 통해 인천의 야경 명소들을 중점적으로 촬영하였으며, 올해는 낮과 밤을 아우르는 인천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 특히 최근 대시민 참여로 선정된 인천9경(인천에서 꼭 경험해야 할 9가지 관광체험)을 포함하여 인천 야경ㆍ노을 명소를 배경으로 촬영하며, 출사는 2024년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참가자들이 촬영한 사진은 인천관광 홍보 자료로 활용되며, 우수작은 추후 특별 전시회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어 인천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이번 2024 후지필름코리아 인천 출사단은 인천의 다양한 매력을 새로운 시각으로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후지필름과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아름다운 풍경을 널리 알리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인천을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출사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후지필름코리아 홈페이지(https://fujifilm-korea.co.kr/playwith/id/169)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 관련 이미지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