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리디아 고, 이다연, 이민지, 박지영, 김효주 등 국내·외 최정상급 골프선수를 인천에서 만나요!
리디아 고, 이다연, 이민지, 박지영, 김효주 등 국내·외 최정상급 골프선수를 인천에서 만나요! - ‘2024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인천에서 이달 26일 개최 - |
○ 하나금융그룹과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주최ㆍ주관하고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2024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골프대회가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린다.
○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로 입회한 파리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리디아 고가 출전하여 눈길을 끌었다.
○ 또한, 대회 2연패를 노리는 이다연, LPGA 통산 10승 이민지, 상금순위·대상 포인트 1위(9/12 기준) 박지영이 출전하고, 이외에도 김효주, 패티 타와타나킷, 윤이나 등 스타플레이어가 총 출동해 우승에 도전한다.
○ 총 5만명의 갤러리가 운집할 것이라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총 108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우승트로피와 우승상금 2억 7천만원을 받게 된다.
○ 인천시민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갤러리플라자에는 테마별로 공간을 구성하여 ▲푸드트럭 ▲키즈 놀이공간 ▲갤러리 참여 이벤트 공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 갤러리 이동편의를 위한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광장에서 경기장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도 제공된다. 버스는 티오프 1시간 전부터 10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선선한 가을에 인천에서 개최되는 한국 대표 메이저 골프대회에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참여형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를 유치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붙임 : 관련 포스터 1식.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