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 로컬 브랜드 총집합!‘2024 제물포 웨이브 마켓’1차 성료
JMPwav_2079.jpg (9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로컬 브랜드 총집합!‘2024 제물포 웨이브 마켓’1차 성료 - 9월(2차), 11월(3차)에는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개최 예정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7월 27일에서 28일까지 인천 로컬 브랜드 팝업스토어‘2024 제물포 웨이브 마켓’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로컬 브랜드 성장 및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기획되었다. 총 67개의 인천 로컬 브랜드가 참가하여 커피, 디저트, 주류, 도서, 소품, 가구, 주얼리, 수공예품, 의류 등 다양한 품목의 팝업스토어가 열렸다.
○ 팝업스토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상상플랫폼 도슨트 투어는 오픈과 동시에 인기를 끌어 행사 개최 전 사전마감 되었다. 그 외에도 자개 만들기, 업사이클링 굿즈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을 위해 줄 서는 사람들로 가득했다.
○ 제물포 웨이브 마켓은 이번 7월 1차를 시작으로, 9월 28~29일, 11월 2~3일 총 3차로 진행되며, 2·3차는 보다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인천에도 지역 고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과 창의성이 있는 로컬 브랜드들이 많이 있다”며, “개항 이후 문화의 요충지가 되었던 인천의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지역성을 기반한 다양한 로컬 브랜드가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제물포 웨이브 마켓 행사와 관련된 소식은 제물포 웨이브 인스타그램(@jemulpowav)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붙임 : 관련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