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 상상플랫폼 정식 개관..원도심 활성화“마중물”기대
개관_기념_세리머니_터치스크린.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_백현_사장_인사말.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상상플랫폼 정식 개관..원도심 활성화“마중물”기대 |
○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상상플랫폼 개관식이 지난 19일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시장,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도성훈 교육감, 배준영 국회의원, 인천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유경희 위원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관내기관ㆍ단체장, 외국인 관광객 및 인천 시민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상상플랫폼의 역사와 리뉴얼 과정 등이 담긴 영상이 상영되었으며, 백현 사장의 인사말과 더불어 내빈들의 축사 후엔 개관 기념 세리머니인 상상플랫폼 터치스크린이 진행되어 기념촬영과 함께 행사의 막을 내렸다.
○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상상플랫폼 개관이 있기까지 수고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훌륭한 입점 사업장들과 협력하여 인천시민과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 모두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 상상플랫폼은 1978년 건립된 낡은 곡물창고를 리모델링하여 다시 태어난 인천 최대 규모의 해양복합문화관광시설로, 이번 정식 개관을 시작으로 7월 27~28일 인천 로컬 브랜드와 함께하는‘제물포 웨이브마켓’,여름 대표 페스티벌인‘워터밤 인천 2024’등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대규모 행사들이 예정되어 있다. 운영 활성화를 통해 인천시 주요 정책인 제물포 르네상스의 성공을 위한 마중물 사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붙임 : 관련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