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2024 인천 성지순례길 모바일 스탬프투어’개최

  • 작성자
    고객홍보팀
    작성일
    2024년 7월 17일(Wed) 13:41:45
  • 조회수
    520

인천_성지순례길_스탬프투어_포스터.png 인천_성지순례길_스탬프투어_포스터.png (610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 개항장 종교관광지 걸으면 역사도 GET! 카페 쿠폰도 GET!

- 7월부터 11월까지 2024 인천 성지순례길 모바일 스탬프투어 개최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7월부터 11월까지 개항장 일대 종교·역사 관광자원을 활용한인천 성지순례길 모바일 스탬프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인천 성지순례길 가이드북의 완성을 앞두고 인천 성지순례길 홍보 및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스탬프투어는 인천 개항과 함께 확산된 개신교, 성공회, 천주교의 역사·문화·관광자원을 테마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으로는 인천스마트관광 어플리케이션(App)‘인천e를 설치하고 회원가입 한 후, ‘2024 인천 성지순례길 스탬프투어를 선택하여 관광지를 방문하면 GPS 기반으로 모바일 스탬프가 자동으로 인식된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약 2km 코스로 인천역~답동성당 일대의 기독교, 천주교 종교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인천역을 시작점으로 한국 기독교 100주년 기념탑(필수) 첫 선교수녀 도착지 제물진두 순교성지 해안성당 청일조계지 경계계단 누들플랫폼 답동성당(필수) 천주교인천교구역사박물관 까지 8관광지 중 필수 관광지 2곳을 포함하여 5개 관광지를 방문하면 4,000 상당의 카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완주자는 카페 이용권을 통해 개항장과 신포국제시장 일대에 있는 가맹 카페 5곳 중 한곳을 선택·방문하여, 지정된 베이커리와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3,000명에 한해 쿠폰을 증정하므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인천 개항장은 개항기의 역사·문화 유적은 물론, 종교관광지로서의 의미도 깊은 곳이다. 이번 인천 성지순례길 스탬프투어를 통해 많은 관광객들이 인천을 방문하여, 개항장의 의미를 새롭게 발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사는 오는 8월부터 여행사와 협업하여 천주교·개신교·불교 등 다양한 종교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2027 천주교 세계청년대회에 대비하여 개항장과 강화도, 백령·대청도 등에 위치한 종교관광지도 홍보할 예정이다.

 

한편, 스탬프투어의 자세한 코스와 쿠폰 등의 내용은 인천관광공사 블로그와 인천e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 홍보 포스터 1. .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