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관광공사, ‘상반기 한마음플러스 ’개최
한마음플러스_행사전경(센터소개).jpg (375KByte) 사진 다운받기
한마음플러스_행사전경인(실장님_인사말씀).jpg (349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관광공사,‘상반기 한마음플러스+’개최 - 인천 관내외 관광·마이스업계 관계자 간 네트워킹 장 열려-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6월 13일(목)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관광기업 및 관계기관 네트워킹 행사인 ‘2024 상반기 한마음플러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마음플러스+’는 인천관광기업 및 관계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상호교류하는 자리로, 이날 인천 소재 관광기업을 포함하여 관계기관 담당자 및 타지역 기업과 관계자 등 12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 행사는 인천관광기업지원센터의 인천관광기업 발굴과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 및 인천관광공사의 주요 기업지원사업 설명을 시작으로, 센터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기업 소개와 특강, 전문가 컨설팅 및 B2B 상담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 관광업계 선도기업 CEO를 만나는 특강에는 제주에 이어 영종도에 제2의‘9.81파크‘를 구축 중인 모노리스의 김종석 대표가 초청되어 IT를 테마파크에 접목한 성공적인 사례에 대해 소개했다.
○ 특히, 이번 상반기 한마음플러스 행사에는 대전·세종지역 기업 20인이 참석하여 인천 기업들과의 B2B상담을 통해 정보교환 및 교류의 기회를 가졌다.
○ 인천관광공사 김태현 관광산업실장은 “인천 관광기업 및 관계자들이 상호교류를 통해 사업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마련했다”며, “센터가 구심점이 되어 지역 관광기업들이 발전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하고, 필요한 부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행사 사진(행사 개회 직후 송부)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