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송도컨벤시아, 한국과학기술회관서 유치 설명회 개최
붙임._2023_송도컨벤시아_찾아가는_설명회.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송도컨벤시아, 한국과학기술회관서 유치 설명회 개최 -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소속 회원단체 90여 명 참가 - |
○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9월 6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원단체를 대상으로 MICE 행사 유치를 위한『2023 송도컨벤시아 찾아가는 설명회』를 개최했다.
○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는 이공계 분야 학술단체 및 관련 연구기관 등 600여 개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과학기술단체 연합이며, 이학, 공학, 농·수산, 보건 등 100여 개 분야의 학회가 입주한 한국과학기술회관을 운영하고 있다.
○ 공사는 40여 개 단체, 약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설명회에서 송도컨벤시아 시설과 주변 인프라, 인천의 유치 및 개최 지원 시스템을 집중 홍보했다.
○ 이번 설명회는 송도컨벤시아를 비롯해 쉐라톤그랜드인천,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경원재앰배서더인천 등 송도컨벤시아 주변 호텔을 포함한 6개 업체가 공동 참가했고, 각 업체별 시설과 컨벤션 서비스를 소개하여 현장에서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유치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 인천관광공사는 설명회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과 15일 2일간 송도, 영종도 등 송도컨벤시아 주변 유니크베뉴와 주요 관광지를 견학하는 팸투어를 실시해 인천의 자원을 소개할 예정이다.
○ 인천관광공사 컨벤션팀 김성우 팀장은 “송도컨벤시아와 주변 인프라의 적극적인 홍보로 정기적인 국내 학술회의는 물론 국제 학술대회를 유치하기 위해 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인천이 컨벤션을 개최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설명회 사진 1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