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인천관광공사

검색 닫기
닫기

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보도자료

인쇄하기

  1. 인천관광공사
  2. 알림마당
  3. 보도자료

인천관광공사, 동남아 관광객 유치 위한 마케팅 적극 추진

  • 작성자
    관리자 (인천관광공사)
    작성일
    2016년 5월 31일(Tue) 16:15:00
  • 조회수
    12742

인천관광공사, 동남아 관광객 유치 위한

마케팅 적극 추진

- 태양의 후예 촬영지,인천한류관광콘서트,시티투어,축구경기관람 연계 코스 집중 홍보 -

○ 동남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인 송도국제도시와 월미도가 관광지로 떠오르면서 동남아인들을 겨냥한 인천 관광상품이 본격 출시될 전망이다.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는 「태양의 후예」 촬영지와 함께, 「인천한류관광콘서트」, 「시티투어」 및 인천유나이티드 소속 「‘르엉쑤언쯔엉’ 선수의 축구경기」관람을 연계한 상품을 출시하여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한다.

 

○ 이를 위해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말레이시아지사가 오는 6월 1~2일 쿠알라룸프와 페낭지역에서 주최하는 현지여행사 대상 설명회에 참가하여 무슬림 관광객을 위한 인천지역 내 ‘할랄 음식점’을 포함하여 말레이시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류, 시티투어 콘텐츠를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 또한 6월 27~28일에는 동남아 최대 방한시장인 태국과 베트남에서 현지 주요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천을 홍보하고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 공사는 지난 2월 태국국제관광박람회 참가 이후 현지여행사와 ‘인천관광상품’ 구성을 논의해왔다. 6월 29일~7월 1일에는 한국관광공사 베트남 지사와 공동으로 하노이 및 호치민 지역에서 현지 주력 여행사 대상 설명회를 개최하며, 한류관광, 시티투어, 의료관광 및 천유나이티드 소속 ‘르엉쑤언쯔엉’ 선수의 축구경기관람 연계 상품을 적극 홍보 할 예정이다.

 

○ 인천관광공사 관계자는 “ 인천을 방문하는 동남아 지역 관광객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관광 콘텐츠 발굴 및 홍보가 매우 중요하다. 많은 동남아 지역 관광객들이 인천의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알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자료관리 담당자 :
기획조정실 / 고객홍보팀
TEL :
032-899-7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