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지속가능한 그린에너지의 미래를 만나다 『2023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 개최
2023_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_포스터.jpg (306KByte) 사진 다운받기
지속가능한 그린에너지의 미래를 만나다 『2023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 개최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 - 우수 에너지·환경기업 모집 중. 국내·외 판로 개척 비즈니스 지원 - |
○ 그린에너지 전환과 저탄소 산업 육성을 위해 『2023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GreenEnerTEC 2023)』이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본 전시회는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글로벌마이스전문가그룹(대표 이해정),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회장 우달식)이 공동 주관하며, 환경부, 한국수자원공사, 한국환경공단, 인천환경공단, 경기인천기계공업협동조합 등이 후원한다.
○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은 저탄소시대 그린에너지 전환을 선도하는 인천 유일의 비즈니스 전시회로 ▲신재생에너지 ▲수자원 ▲탄소중립 ▲순환경제 ▲기후변화&대기 분야 등 국내·외 약 150개사가 참가하여 기술 혁신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참가기업의 신규 판로 개척 지원을 위해 ▲글로벌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기업 IR·투자상담회 등 기업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회를 제공하고, 이 외에도 기술 발표 세미나 및 온라인 기사 보도 지원 등 참가기업의 홍보를 지원하여 전시회 참가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수자원, 환경기후를 포함한 다양한 전문 콘퍼런스도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1천여 명의 물 산업 종사자가 참여하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한국스마트워터그리드학회 통합학술대회’, 기후금융·기술의 글로벌 트렌드를 다루는 ‘제10회 국제기후금융·산업 콘퍼런스’ 등 다양한 국제 콘퍼런스와 전문 세미나가 개최되어 국내·외 환경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정보 공유의 장을 제공하고, 참가기업들의 전문성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계획이다.
○ 전시회 주관기관인 인천관광공사 정재균 팀장은 “본 전시회는 그린에너지 전환과 기술보급 확대를 선도하는 인천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인 만큼 관련 기업들의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장이 될 것”이라며 “참가기업의 국내·외 판로 개척 확대를 통해 지역경제와 관련 산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2023 그린에너지·환경산업전(GreenEnerTEC 2023)’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참가 문의는 홈페이지(www.greenenertec.com) 및 전시회 사무국(02-565-050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관련 포스터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