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투어패스‘24시간 자유 이용권’출시 - 가고 싶었던 핫플레이스를 바코드 하나로 알차게 -
인천투어패스_이용_가능_여행지.jpg (244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투어패스‘24시간 자유 이용권’출시 - 가고 싶었던 핫플레이스를 바코드 하나로 알차게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이하 공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인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 ‘24시간 이용권’을 출시했다.
○ 인천투어패스는 티켓 하나로 40여 개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으로, 기존 ‘48시간 통합 이용권’에 이어 올해는 당일치기나 수학여행 등의 고객층을 겨냥해 ‘24시간 이용권(15,900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 특히, 사용자는 위치기반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티켓을 통해 이용 가능 시설을 거리순으로 확인할 수 있고, 월미도ㆍ개항장, 영종도, 송도, 부평 권역까지 추천 코스에 따라 고민 없이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며 맛집, 카페 등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 그 밖에도 강화도의 인기 관광지인 ‘루지’ 등 다양한 체험시설과 카페, 로컬 맛집을 연계한 ‘강화 프리미엄 이용권(27,900원)’도 5월 15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여름 휴가 등 시기별 여행 수요에 맞게 인천투어패스 시즌 한정 특별상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공사 한아름 국내스마트관광팀장은 “가정의 달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인천투어패스 신규 상품을 개발했다. 새로워진 투어패스로 많은 분들이 즐겁고 만족도 높은 인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투어패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70-4263-779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여기어때, 야놀자, 쿠팡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하면 된다.
붙임 인천투어패스 이용 가능 여행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