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인천의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에 취하다
노을야경투어_(1).jpg (3MByte) 사진 다운받기
노을야경투어_(2).jpg (86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의 아름다운 노을과 야경에 취하다 - 인천관광공사, 28일부터‘송도-영종 노을야경 투어’운행 - |
○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2층 버스에서 인천대교의 붉은 노을과 송도국제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천 노을야경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오는 4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송도) 앞에서 출발하는 노을야경 투어는 인천 대표 야경 명소인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인천대교를 거쳐 영종도로 이어지는 코스로, 인천 바다의 낙조와 도시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감성 가득한 상품이다.
○ 특히 바다위에 떠있는 요트들과 서해바다의 노을이 어우러진 왕산마리나, 송도국제도시의 화려한 야경은 해외에 있는 듯한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 공사 관계자는 “노을야경 투어는 인천에서 붉은 노을이 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인기 높은 투어로 오픈기념 50%할인, 가정의 달 3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며 “변함없는 관심과 많은 기대를 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야경투어 뿐만 아니라 버스를 타고 인천의 주요 관광지를 편하게 돌아볼 수 있는 인천시티투어는 주요 관광지를 연결하는 ‘순환형 노선’부터, 트롤리 버스를 타고 강화도, 선재도, 무의도 등 하루 동안 알차게 인천을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노선’까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코스별 운행 시간 및 탑승 장소, 사전 예약 등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https://citytour.ito.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관련사진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