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대이작도 풀등
유명 유튜버 다나카 ‘꿀 떨어지는 인천관광’ 찍었다
인천관광공사_유튜브_다나카_영상_이미지.jpg (459KByte) 사진 다운받기
유명 유튜버 다나카‘꿀 떨어지는 인천관광’찍었다 유튜브로 개항장·차이나타운 소개… 인천시ㆍ인천관광공사는 댓글 이벤트 |
○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 이하 공사)는 국내외 관광재개에 따른 인천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일본인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다나카의 ‘인천 가성비 여행’ 영상을 30일 유튜브 채널 ‘여행은 인천이지’에서 공개하였다.
○ 이번 영상은 유튜버 다나카가 인천의 대표 관광지 개항장과 차이나타운을 단돈 3만원으로 여행하는 내용이다. 다나카는 특유의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는 한편 가성비 좋은 먹방,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 한편 공사는 영상 출시를 기념하고 인천의 재밌고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널리 알리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벤트는 3월 30일부터 4월 16일까지 공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방법은 이벤트 영상 감상 후, 채널 구독하기와 영상의 인상 깊은 장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 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한아름 팀장은 “유명 유튜버와의 협업을 통해 인천의 특색과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여행도시의 이미지를 심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사 유튜브(https://youtu.be/jtnKIowm_k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붙임 유튜브 영상 관련 이미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