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소래습지생태공원
[ 2024.08.11 이** ]
펜타포트 셔틀버스 운행 관련
이**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펜타포트 페스티벌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관련 사항을 확인하고 구체적인 답변을 추가로 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 2024.08.12 ]
이**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인천관광공사 축제이벤트팀입니다.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페스티벌 공식 셔틀인 ‘꽃가마’의 탑승 지연 문제와 관련해서는 현장에서의 안내 부족 및 운영 시스템에의 미흡, 또한 현장 관리 미숙으로 인한 것으로 주최·주관사에서는 그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고자 합니다.
먼저 피해 사실에 대한 고객분들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보상 등 신속히 대응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행사 종료 직후부터 진행하고 있는 운영사 측의 전수 조사를 진행하도록 하였습니다.
작은 사고라도 정확한 경위 파악 및 사실 확인을 통해 개별 고객분들에 대한 피해 구제가 적절하고 더 완전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끝까지 힘쓰고자 합니다.
또한 차후에도 이와 같은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이 대책을 마련하고, 주최·주관사 간 논의를 통해 해결을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탑승 예약 시스템 개선, 수요 예측 및 대비 철저
2. 실시간 대기 시간 정보 제공으로 대기 시간 최소화 및 대기 동선의 효율적 관리 방안 마련
3. 기본적인 안내 표지판, 안내 인력 배치, 서비스 교육 등 강화
4. 현장 운영 담당자 책임 강화 및 CS 응대 철저
미흡한 서비스 제공으로 인해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그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상황에 대한 철저한 검토와 개선으로 신속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귀하의 축제에 대한 많은 관심과 보내주신 귀중한 의견에 깊이 감사드리며,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 2024.08.16 ]
2020년 5월 4일부터
본인인증 후 게시판에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